나메 보상이 칭호, 파티스킨 등 이라고 했잖아?

예를들어 클리어시 칭호, 무공시 파티 스킨 이런식으로 분할해서 줄까 과연?

나는 암만 몸 비틀어도 6500점이 한계고 7000 가려면 10겁작 가야되는데 솔직히 무리라서

우선 하드 좀 털다가 할만하다 싶으면 완갑 어느정도 된 상태로 나메 도전해볼거같은데 

숙련도랑 캐릭숫자 이슈로 무공은 솔직히 능력밖일거같음 나메가능은 어짜피 본캐뿐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