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 레벨 1780만 찍어놓고
본캐 보석 걍 실링박치기로 변환해서 나메 다닐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러기엔 상상악세도 없고 무기 25강도 못찍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