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새로운 머시기하면서 게임 소프트리셋 암시한거때문에 좀 뭐랄까

그때까지 걍 골드만 쟁여둬야되나 싶은데 ㅋㅋ..

부캐들 적당히 하가르딘이나 다니면서 완갑 찔끔 누르고말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