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공을 정말 느리게 따는 편인데
그나마 제일 빨리 딴 무공이 모르둠 3주차에 딴거고
나머진 막 몇 달 단위로 땄음. 하드나 나메 기준으로



더퍼는 시간 있으면 몇 시간씩 박기라도 하지
나같은 범부에게 일주일에 기회 1번만 주어지는 무공은 너무 버겁다

무공 욕심 있으면 1주차에 진짜 개빡세게 0줄리트 해야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