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8:26
조회: 187
추천: 0
시발 판다한테 5연패 하는게 팀이냐 ㅄ들아?![]() ![]() ![]() 시발 에날두 수비수보다 골도 못넣는 공격수 뭐임? 지 여왕이라고 그냥 패널티박스안에서 크로스 해줘 패스해줘 그냥 라하르트 해줘 시발 이딴년이 공격수 자리 쳐먹고있으니까 판다새끼들 하나 못이기지 시발 유령새끼가 골키퍼 쳐해주면 뭐해 여왕년이 팀말아먹고있네 시발 화가 나 안나 맨날 시발 제레온 선방! 통곡의벽 그자체!! ㅇㅈㄹ 시발 이렇게 쳐 져놓고 피드에 뭐 이정도로는 베른의 태양과 달은 지지않는다 개소리만 지껄이고 판다새끼들한테 지는것부터 어떻게 해보세요 싯ㅍㅍ팔 으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백염] 븅신들 회복회로 존나 돌리노ㅋㅋㅋ응 로아 망함 수고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갓겜충똥쟁이] 기습/ 결대 = 도태딜러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크큭나이스] 로벤관리자 = 메숭이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