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에날두 수비수보다 골도 못넣는 공격수 뭐임? 

지 여왕이라고 그냥 패널티박스안에서 크로스 해줘 패스해줘 그냥 라하르트 해줘 시발

이딴년이 공격수 자리 쳐먹고있으니까 판다새끼들 하나 못이기지 시발

유령새끼가 골키퍼 쳐해주면 뭐해 여왕년이 팀말아먹고있네 시발 화가 나 안나

맨날 시발 제레온 선방! 통곡의벽 그자체!! ㅇㅈㄹ 시발

이렇게 쳐 져놓고 피드에 뭐 이정도로는 베른의 태양과 달은 지지않는다 개소리만 지껄이고

판다새끼들한테 지는것부터 어떻게 해보세요 싯ㅍㅍ팔 으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