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공이 머냐 1관부터 중단없이 1명도 안죽고 2관까지 클리어야
더퍼는 몇날몇일 쉬었다가도 도전할수있는 레이드고
무공은 1관에서 죽으면 중단하고 또들어가고 파티 바뀌면 또 조정하고 이런 잡다한걸 죽을때마다 반복해야함
세르카 나메도 2주차에 무공 나온거 보면
6주면 충분히 고정고대들은 딸수있긴해보이는데
싸우고 깨지는 공대가 더 많을거같음
공팟으로 칭호는 진짜 어렵다고본다
그냥 클보상이나 받고 인방가서 응원이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