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 전보다 머리 숱이 좀 없는거 같아서 ㅋㅋㅋ

그래도 있을 때 늦기 전에 뭐라고 하자 싶어서 살면서 첨으로 앱 비대면 처방 받아서 먹기 시작한지 4일 차..

자꾸 까먹어서 약 알람을 따로 일정한 시간에 맞춰야겠네

일단 3개월치 처방이고 6개월은 먹고 체감이 어떤지에 따라 1년이나 그 이상 먹을 생각인데 다들 체감 어떠세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