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쪽 사람들 대부분이 깔아 쓰나??..
그리고 한명만 깔고 나머지가 안깔아도 집계가 되나?!

미터기 집계만 보면 뭔가  평균이 높아보여서 그럼...ㅠㅠ

스마게는 1-100 평균 지표를 보는데
미터기는 70-100 의 지표를 보는... 그런 느낌?

아니면 북미는 다 접어서 고수들만 남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