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에 종노 방이 반숙1개 버스4개가 끝이길래 걍 숙련으로 팠더니 무슨 1730 5000+도 오고 이래서 딜버스 존내 달달하게탐

공대장하기 귀찮아서 안만드는경우 많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