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6:16
조회: 156
추천: 0
근데 무공 이벤트가 놓치는 점이 있음로아가 흥한 이유는 금손 호소가 가능해서도 있음
단적으로 이번 익스트림 이벤트가 그 예시임 막차 탔어도 시간만 개박으면 '나 정도면 나름 상위권 유저지 않을까?' 하는 심리를 준다는 게 로아의 재미 포인트임 근데 이번 무공 이벤트는 그걸 정면으로 충돌함 시간 박아도 첫주 제외 5번밖에 기회가 없으니까 도전적인 난이도를 원하는 유저 풀은 생각보다 적고 로벤도 지금은 괜찮다 해도 분명 락카칠 개할거임 암튼 나중에 정복전 또 하면 100퍼 욕먹고 무공 빼고 나올거임 지금까지 로아는 그랬다 이거 락카칠 아님 난 도전 안함 나메만 깨도 감지덕지라 ㅇㅅㅇ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너날수있냐] 속보 지금 운파결 1800돌파
[크큭나이스] 로벤관리자 = 메숭이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