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대체 스펙업을 어떻게 하는거냐

나랑 다른겜하나
존나 이해가 안가네

아무리 원예저타아 쓰는 직업이라지만 그래도 아드수저인데

풀유각 6고대에 무기 23강 9겁작까지 섞고나서야 좆사기팔찌끼고 5600이 간신히 찍히는데 이걸 유각없이 찍는다고?

먼 만렙에 노유각임???

로펙찍어보니까 만렙이어도 5500이 안되는데 저래놓으면
설마 유각이 없는데 9겁작 10겁작인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