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8:08
조회: 201
추천: 0
서폿 스펙 올리는 순서![]() ![]() ![]() ![]() 이번에 신규 레이드랑 익스 모르둠하고 바로 나온다길래 급하게 스펙업 해보려고 하고있는데요..! 보석이 현재 싱글상점에서 교환하는 7겁작 끼고 있는 상태구 악세는 상중 ~ 상중중으로 대충 맞춰주긴했어요 목표 전투력은 인게임 6천점 + 하려구 하는데요 지금 해보려고 하는게 곧 무기 24강 장기백이라 25강까지 달리고, 9겁작 ( 11개 ) 가 일단 제일 우선인 것 같아 해보려고 하고, 그 다음 스펙업은 뭘 해서 점수를 올려야 할 지 모르겠어요.. 팔찌도 그리 높은 퍼센트는 아니라 팔찌도 깎아보라고 하고.. 아크그리드에서 잼을 깎으라곤 하던데, 잼 쪽은 진짜 그냥 쓸만한거 몇개 끼워둬서 아공강이 너무 낮은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여.. 악세랑 보석을 더 높혀야 하나 싶기두 하구요. 로펙이랑 로아업?? 사이트 보면서 막 이것저것 해보고는 있는데 이렇게 높은 점수를 찍어볼 생각을 전혀 해보지 않아서 뭐가 좋고, 우선순위인지를 잘 모르겠어서, 혹시 조언 받을 수 있을까 싶어 글 남거봅니다! + 로펙 검색 시 나오는 현재 스펙 사진 같이 첨부합니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너날수있냐] 속보 지금 운파결 1800돌파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