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8:04
조회: 155
추천: 0
내가 생각하는 고점뽑기 어려운 캐릭일단 종막 하드 2관을 빼야함 이거를 넣는 순간 ㅋㅋㅋㅋㅋㅋㅋㅋ 에지간한 백사멸 고점뽑기 난이도 우주로 쳐박힘. 거긴 백사멸이 뭘 어떻게 비틀어도 고점이 아니야 ㅋㅋㅋㅋ 순수하게 성당이랑 나르카 기준으로 얘기해보겠음. (여기서 사멸이 타대랑 격차 나면 사람이 아님) 일단 아르카나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이거 플레이 평균치를 끌어올리는 요령과 피지컬까지는 차이가 있어도 고점이 본인이 하고 싶다고 항상 나오는 형태가 아니라 운에 어느정도 좌우되는 편이라 난 이걸 난이도가 높은거라고 생각 안함. 굳이 따지자면 고점을 볼수 있는 피지컬이냐. 평생해도 고점은 못 보는 피지컬이냐 정도의 차이가 있다? 라고 생각함. 각설하고 고점 뽑기 난이도 TOP 5. 1. 황후 2. 달소 3. 블레이드(잔&버 둘 다 포함) 4. 테토연격 5. 일격 성능 및 난이도랑 별개로 그냥 플레이가 좆같이 불쾌한 병신 직업 TOP 5도 해보겠음 1. 역천 2. 점화 3. 교감 4. 버스트 5. 황후 어우 똥내 죽이네 ㅅㅂ; 하지마셈. 족쇄가 너무 많아서 존나게 불쾌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너날수있냐] 속보 지금 운파결 1800돌파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