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뭐지 싶긴한데 딱히 정의할 수 없음

기본? 자세? 인성? 지식? 성격?

뭐 쨋든 그런 저런 그런것들

항암했던거 상태검사 받으러 오라고 하긴하는데
가기싫다

사람들이랑 대화도 안되는거같아

몸은 분명 괜찮은데 정신이 이상한듯

걍 대화가 안통한다는 느낌이 강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