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밤에 별로러 들 많이 올라가고 주차장에 늘 차가 가득 차 있음
그런데 개념 없는 애들이 졸라많은건지 저기 별 보는 포인트라 주변에 조명이 거의 없음
그런데 저 주차장에서 개념없이 돗자리 깔고 가끔 누워있는 미친년놈 들이 꽤 있음

그러다 차에 밟혀서 객사하면 누굴 원망 할라고...
저 주차장에서 사고 꽤많이 발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