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7:51
조회: 239
추천: 0
나는 전투력에서 각인점수는 뺐으면 좋겠음그리고 각인 점수를 옆에 별도로 따로 분리했으면 좋겠는데
유각이 저렴한 스펙은 아닌지라 아예 빼버릴수는 없지만 장비전투력 각인전투력 보석전투력을 분리하고 합산전투력을 따로 적어주거나 하면 UI가 조잡해지려나? 근데 솔직히 5500+라인만 가도 각인은 볼 가치가 없지않어? 어차피 다 풀유각일텐데 유각없이 그점수 달았으면 그건 그것대로 대단하다
EXP
1,739
(69%)
/ 1,8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딸피판독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