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각인 점수를 옆에 별도로 따로 분리했으면 좋겠는데

유각이 저렴한 스펙은 아닌지라 아예 빼버릴수는 없지만

장비전투력 각인전투력 보석전투력을 분리하고
합산전투력을 따로 적어주거나 하면 UI가 조잡해지려나?


근데 솔직히 5500+라인만 가도 각인은 볼 가치가 없지않어? 어차피 다 풀유각일텐데
유각없이 그점수 달았으면 그건 그것대로 대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