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어디 하소연 할곳도 없어서 그냥 끄적인다..

종합적인 부분으로 보면 총 자산대비 2%로도 안되서 인생전체로 보면 큰 문제는 아닌데

단기적으론 뭐같은 코스닥 움직임과 회사 대주주 쓰레기의 마인드 때문에 짜증이나는건데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 문제라 일단은 로아 복귀해서 6개월 즐기다보면 해결되겠지

그냥 혼자말 써보고 싶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