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생각보다 많음 2주에 한번꼴로 보는거같은데
위에서 카운터 전에 딜딸치다가 터뜨리거나 아래에서 초각쓰고 터뜨림 ㅋㅋ
너무 당해서 스페쓰고 성부 쓰는게 일상임
근데 그래도 반대파티는 못풀어서 늘 터지는데 건드린놈이 사과하는 꼴을 한번도 못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