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28
조회: 131
추천: 0
전투력 면접 시대인데 돌대 질증 구라로 걍 껴라어차피 특정 각인 전투력 개 날먹하는거 나중에 백퍼 말 나올건데 걍 파티 들어가기전에 스왑해라
이게 말 안나오는 이유가 반대할 필요가 없는 애들이 많거든 돌대 질증 특별 우대 해줄거면 모든 직업 낄수있는 환경 만들어주던가 고스펙 가면 갈수록 점수 올리기 개토나오는데 중소기업 겜사들도 이따위로는 전투력 시스템 안해 ㅅㅂ 왜 로펙도 해둔걸 스마게 본인들은 못하냐? 특정 아크그리드 공속 필수로 올려야하는데 인게임 공이속 옵 전투력 0 점 ㅅㅂ ㅋㅋ 재빠공 / 공이속 팔찌 싹다 인게임 0점 ㅋㅋ 어이가 없네 ㅋㅋ 지들이 만든 아크그리드 ㅅㅂ 밸패 개선도 개선인데 전투력 면접시대인데 아직도 침묵중 ㅅㅂ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백염] 븅신들 회복회로 존나 돌리노ㅋㅋㅋ응 로아 망함 수고
[크큭나이스] 로벤관리자 = 메숭이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