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특정 각인 전투력 개 날먹하는거 나중에 백퍼 말 나올건데 걍 파티 들어가기전에 스왑해라

이게 말 안나오는 이유가 반대할 필요가 없는 애들이 많거든

돌대 질증 특별 우대 해줄거면 모든 직업 낄수있는 환경 만들어주던가 고스펙 가면 갈수록 점수 올리기 개토나오는데

중소기업 겜사들도 이따위로는 전투력 시스템 안해 ㅅㅂ

왜 로펙도 해둔걸 스마게 본인들은 못하냐?

특정 아크그리드 공속 필수로 올려야하는데 인게임 공이속 옵 전투력 0 점 ㅅㅂ ㅋㅋ 재빠공 / 공이속 팔찌 싹다 인게임 0점 ㅋㅋ
어이가 없네 ㅋㅋ

지들이 만든 아크그리드 ㅅㅂ

밸패 개선도 개선인데 전투력 면접시대인데 아직도 침묵중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