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엔 2시부터 비온다했는데 지금 앱 다시 열어보니깐 6시부터 온다고 바껴있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