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 공대 구하기 진짜 힘드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이 글쓴이인데..

결국 워로드님과 함께하지 못하게 돼쒀...
너무 골드가 많이 들어서 진지하게 가능하시냐구 다시 여쭤봤는데
너무 힘들 거 같다고 각자도생하는게 서로에게 좋을 거 같대

고로

만렙 리퍼/만렙 바드 첫주클+정복전 공대구해요
전분 다수 보유중
트라이영상 보유중
워로드팟 초 대박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