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34
조회: 205
추천: 1
서폿영향력이 좆되긴 해분명 딜러4000+에 서폿 3500+인데
깨고보면 찬조 43%임 즉 한참 점수 낮은 서폿이 버프로 43% 지분을 먹고 딜러가 강강강 이라고 쳐도 각각 19% (각각 18~20%) 서폿 스펙이 가장 하자가 큰기준에서도 이런 방조차 서폿 실력차에 지분 절반이나 영향받는게 말도 안되긴 함 딜러한명이 조져져도 보스피통기준 5~7퍼 정도만 남들이 더 쳐주면 되는데 서폿이 진짜 병신이면 답도 없어지는 구조네 뉴비는 서폿시키지 마라 ------------------------------------------------------------------------------ ![]() ------------------------------------------------------------------------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크큭나이스] 로벤관리자 = 메숭이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백염] 븅신들 회복회로 존나 돌리노ㅋㅋㅋ응 로아 망함 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