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종하 딜찍방에서 있었던 일임 
두캐릭 돌았는데 대충 6000+ 비슷한 방에 
A방에는 8500+ 에스더형님
B방에는 8000+ 비에스더형님이 있었음
근데 다들 알다시피 저정도 딜찍방이면 
수박 빨리먹기 그 이상 이하도 아님 대충 하다보면 기믹하러가니까.

에스더형님 : 수고하셨습니다 하고 나가심 (잔혈30나옴) 개간지
비에스더형님 : 꺼드럭거림 (잔혈 23인가 나옴)

에스더형님 사랑합니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