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아가없어서 쓰지도 못하는데
물약없으면 먹으라는 물약을 쓰지도않고 폿이 물약안준다고 징징거리고
딜타임에 아드먹는거 까먹고 딜만하고
암수는 자아가 1도없어서 공대장이 던지라고 고래고래 소리쳐도 자기인줄도 모르고
성부는 앙 몰라 나도 걸릴거야 해서 안쓰는데
순서로 도배하는게 웃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