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가자마자 물리고 처맞고 이러는 게 기분 나빠서 그러는거?? 5캐릭 매칭 돌리면 한명씩 꾸준하네
뭐 쌀먹세팅 있나 하고 군장검사하면 그렇지도 않던데
나갈거면 진작 나가지
조우패턴 지랄나니깐 그거 맞더니 걍 탈주해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