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폿 2딜로 살아왔는데
본캐 바드만 남기고 나머지 폿들 다 유기하고 딜러들 올려서
1폿 5딜로 본케 제외 싱글 돌리는게 나을듯..
폿들 딜세팅 하고 하는데 시간 걸릴바엔 딜러로 쓱삭 처리하는게 나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