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내 기류조절 세팅 난이도 너무 높다고 비연참으로 다 바꿨다던데
헬 다 하고 몽지까지 있는 애가 그러니까 내심 놀랐음
질풍 마지막 기억은 딜은 나쁘지 않았던 것 같은데 아니 좋은 편이었던 걸로 기억함

북미는 칼바람 코어가 주류로 기억해서 못 믿겠는데
질풍이 지금 저정도로 처참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