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8:22
조회: 118
추천: 0
이제 부캐 적정레벨이 어디인거같냐돈나가는거 신경 쓸 필요 없는 부루주아들이랑
걍 본캐가 두개인걸가지고 부캐라고 하는애들은 좀 빠지고... 기준은 딱 나이스단 부캐(10겁작) 비나이스단 부캐(8겁작) 이 두가지만 잡자 일단 지금 나는 레이드 지평3까지 다 돌리거든 다른사람들도 그럴거같어 그야 지평 스펙컷 되게 낮잖아 근데 벨가 나메는 스펙컷이 낮을수가 없을거같은데 조건 1 1780레벨 + 8~9겁작 + 젬 거의 안깎음 + 악세 잘해야 상중 이 조건으로 1780레벨에서 요구하는 스펙컷을 맞출수 있을까? 1780레벨쯤 되면 보통 본캐인 사람이 많을거같거든 이게 요즘 메타가 아무래도 본캐 몰빵추세라 레벨이 같아도 젬이나 고코입찰등 때문에 본캐랑 부캐랑 스펙차이가 보이는거 이상으로 심하단말이야 조건 2 위에서 안된다면, 위 조건에서 보석만 10겁작 둘둘이면 가능할까? 방컷 딱렙 + 고대코어 2~3개 + 젬 5~7% + 상중악세... 대충 조건1이 전투력 5500~5800이고 조건2가 전투력 6200~6500일거같음 여기에 하드에서 완갑달면 전투력 +500쯤 될거같고 부캐 스펙업 목표를 어디로 둬야할지 잘 모르겠는데 나메 하드 격차가 그리 안커서 그냥 하드가는게 좋을것 같기도 하고... 1780이면 당연히 1780에 맞는 스펙을 요구할텐데 그런 내실을 부캐에 다져주는게 진짜 쉽지않아보임 무엇보다 완갑이 돈 진짜 오지게 빨아갈거같고
티응갤 목록
파이어펀치 로아book 토마토주세요 스투시8 울화통터진다 뜩이뜩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너날수있냐] 속보 지금 운파결 1800돌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