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9:52
조회: 233
추천: 0
Real fact) 황제는 사기가 맞다인기님처럼 치면서 카드서치까지 제대로 돌아간다?
내가볼땐 망소빙보다 더쎄다 망소빙이 쎄봐야 얼마나쎄겠냐? 나처럼 쳐누워서 딜하는알카도 끝발좀 붙으면 디피 13억나오는데? 근데 그렇게 치는사람은 손에 꼽으니 나같은 황제유저를 위해 딜버프20%를 해줘야함 근데 버프받을거같다. 6580알카로 지난주 나메 7.6억박고 강투+50줄광폭봄 ㅅㄱ 나처럼 차곡차곡 지표쌓았어야지 이놈들아 ㅋㅋ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