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노크하고 앞에 놓고 가라니까

계속 노크하고 있어 뭐 정신병이야?

한두 번도 아니고 사람 화나게 만드네 정말

문 열고 한마디 하려니까 그제서야 도망가네

바로 고객센터 민원 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