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1:47
조회: 155
추천: 0
알뜰폰 요금제 좋네![]() 통신사 3만3천짜리 쓰다가 바꿨는데 만족. 이건 왤케 싼 거지;; ![]() CPU : I7 12700KF@5.0 CPU COOLER : 3R CSI 360 RAM : G SKILL RGB@4000 32G VGA : GALAX RTX 3080 WHITE OC M/B : MSI Z690 CASE : 3R L600 BLACK MONITOR : LG 32GK850G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