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슈차 쓰는 직업 돌대 질증 아무거나 스왑해봐라 ㅋㅋ

현타 바로 올거다 시발 ㅋㅋ

상위 투력 가면 갈수록 드는 골드가 어마어마하게 쳐먹는데

로펙 시뮬가서 돌질 안쓰는 직업들 한번씩들 넣어봐라 

이건 나중에도 말 100퍼 나올거고 빨리 신규 레이드 나오기 전에 손보던가 해라 제발

전투력컷 걸어두고 이제 파티원 받는 시대인데 좆나게 꼽네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