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3:25
조회: 164
추천: 0
기공사 불만은 이거 아님?2개 직각 3개코어 세트중에
세맥 적수공권이 제일 세고 제일 좋고, 나머지는 개폐급 쓰레기인데 그 적수공권이 기공사의 아이덴티티를 완전히 삭제한, 개씹노잼 무개성 코어라서 그런거 아님? 부캐 키우는 난 적어도 그럼. 원기옥 좋아해서 역천했는데 지금 메타에 안맞아서 씹구려서 세맥 임독했더니 이것도 개쓰레기더라고. 적수가 젤 나은데 적수는 아덴 다 잠그고 스킬난사하는거라 기공사가 아님 그냥…하기가 싫음 이거 할바엔 딴캐함 진짜로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