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 직각 3개코어 세트중에

세맥 적수공권이 제일 세고 제일 좋고,
나머지는 개폐급 쓰레기인데

그 적수공권이
기공사의 아이덴티티를 완전히 삭제한,
개씹노잼 무개성 코어라서 그런거 아님?

부캐 키우는 난 적어도 그럼.

원기옥 좋아해서 역천했는데
지금 메타에 안맞아서 씹구려서

세맥 임독했더니 이것도 개쓰레기더라고.

적수가 젤 나은데 적수는 아덴 다 잠그고
스킬난사하는거라 기공사가 아님 그냥…하기가 싫음
이거 할바엔 딴캐함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