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3:31
조회: 161
추천: 0
북미지표 볼때 참고해야하는거북미서버 한국사람 정말 많다 나르카급 극엔드는 공팟보단 고정팟이 대부분이다 북미동부거주자들은 핑이 30~40이고 서부거주자들은 80~100정도고 남미거주자들은 150~200 동남아/아시아거주자들은 200이상 핑으로 한서버에서 다 같이 한다 아르카나는 매크로쓰는놈 엄청많다 분당 스킬이 130번 나간다고 자랑하는놈이 쎄고쏏다 중수도 매크로쓴다 스피드핵도 쓴다. 미터기에서 스핵의심하는 기능까지 따로있다 로그올리는순간 자신이 하위 몇펀지 바로 알려줘서 걍 미터기만 쓰게되는사람들도 비일비재 카제하드 2관 중간 휴게소에서 서있는 동안 실시간으로 디피가 떨어진다 괜히 이전엔 2-1관 지표를 포함 안한게 아님 공낙같이 지표로 저점 비교할려는순간 직접 북미와서 플레이하면 공팟은 다르다는걸 느낄거임 지표많이 쌓인 중상위 딜순위 지표에선 상당히 괜찮아지는데 여기선 아무도 관심없을듯
EXP
7,625
(28%)
/ 8,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북미유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