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쪽 각인이라도 중간은 가면 새 캐릭 키우는것보다 싸게 먹히니까 넘어가겠는데
양직각이 진짜 고만고만한 폐급이라 너무 빡셈
허수 배율 0.2? 0.3? 올리겠다고 333에서 222로 넘어가는 직게 분위기도 멀리서 보면 희극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