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경찰인데 자기 동기들 그만두는 사람 많대
일단 거의 정년까지 일해야한다는 압박감, 업무스트레스인데 초봉은 세후 200 나오니까 그냥 밖에서 일하는게 낫다더라 그래도 노력한게 있는데 아깝다생각할텐데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