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 일어난건 아니고 언젠가의 기억을 소환한건데

그냥 시발 딱봐도 개못하는 서폿이 자기는 건슬이 싫대

앞뒤로 밀려나는것도 싫고 케어하기도 빡세대

근데 전 바드랑 하는거 자신있어요 바드도 좋아해요

이랬는데

자기는 대놓고 걍 건슬이 싫대

시빨 어쩌라는거임 근데?

나 그럼 다시 연결끊고 나갔어야대는거에요?

시발 글고 폿들 뭐 정병마냥 착각하는게 있는게

음진 해우물 밟으면 1.99초는 남아요

우리가 무슨 공이속없는 노슈차 디트도아니고

주력기 하나가 1.99초 안에는 박혀서 즈그들 전분딸 치는거에 영향 쥿도 없음.

음진 밟고 1초밖에서 딜한다고 공증 꺼지는거 아니라고..

ㅅㅂ 나도 뒷담하자

나두 니처럼 표독하고 못하는 서폿이랑 하기 싫어
나도 실력에 자신있어 시바라

나도 맘같아선 탑텐하는 서폿들이랑 다니고싶어 시발새기야

나 투따도 잘 안당하고 로아 공부도 문설꺼보고 존나많이 따라함 뛰발련아

꼭 시발 커뮤니티에 정병처럼 인겜글 존나게 싸지르면서 없는 혐오싸개 쉐복하는새기들이 가상의 프레임씌우고 색안경 쓰더라

그런거 개나소나 다 해 시바 누군들 손가락으로 혐오싸개 못해서 안하는줄 아나

그게 얼마나 갖잖고 하찮고 한심한줄 아니까 안하는거지

먼 겜가지고 ㅅㅂ 면전앞에서 개 ㅈㄹ하는거

내가 4년전에나 그렇게 했다 반성존나 쌔게하고 커뮤에 혐오싸개 똥글은 안하는데

이 시발 지금 인벤에서 서폿패는거보몀 존나 귀여워

5년전에 전분도 없었을때도 난 서폿 자면서도 팻어
꿈에서도 패고 양치질하면서도 패고
밥먹으면서도 패고 똥쌀때도 아이 씨발 서폿때매 똥이 안나오네

이지랄했어

여기서 서폿 욕하는거 귀엽다니까?

시발 누구는 욕 못해서 안하는줄아냐고

다 한때야 그냥

그래봐야 자기만 손해니까 안한다고

사람이 사람을 좋아해야지 미워하는걸 디폴트로 시바럼아 친하지두 않은데 친추도 안대있으면서 개새기가

건슬이 싫어? 어쩌라고 시발아 니가 건슬을 좋아할정도로 잘해져 씹팔색기야

난 바드 좋아 자신있어 모르는 바드를 만나도 그 바드한테 오르가즘 느끼게 존나 전분딸 제대로 치게해줄 수 있어 시발 아리아 쿨타임도 이때쯤이면 오겠거니 세샷쿨도 정렬해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