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3:26
조회: 144
추천: 0
슈모익으로 원정대 어떻게 바꾸는 게 맞는거임본캐 - 1780 소서
배럭 - 1730 두동 : 투력 3500+ - 1720 소서 (본캐 나이스) - 투력 3700+ - 1720 질풍 : 투력 3200+ 여기까지 골드 벌던 4캐릭 원정대였고, 이번에 슈모익으로 S급 하나 키울까 싶어서 충모닉 만듬 - 1700 충모닉 (332 코어 지금 유(17)전(14)전(14) 맞춰둠) - 투력 : 2600+ - 1674 환수사 - 1686 건슬 이렇게 있는데, 슈모익을 먹이면 1700 찍고 그 다음 또 1720 까지 바로 업글로 아는데 충모닉을 슈모익 먹이자니 지금 대충 레벨이랑 코어까지 맞춰둔 상황이라 약간 아깝고 차라리 환수사에 슈모익을 먹여서 1720 찍는 게 더 나으려나... 어차피 신캐는 1720 따로 키울거긴 한데 만약 신캐까지 포함하면 질풍을 뺄까 고민중이긴 함 조언 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