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팟에서는 아 왜 저거에 뒤지지 병신인가 싶다가도


지인팟에서는 ~~님이니깐 그럴수 있지 하면서 안예민해질수 있는거, 어쩌다한번 억까라거나 우주의 기운이 모여서 뒤져도 ㄱㅊ은거 말고는 딱히?


앵간한 금손지인 8인팟 아니면 그닥이던데
심지어 똥손 딜딸충 껴있으면 오히려 ㅈ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