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진짜 서폿 괜히 키웠다ㅏㅏㅏㅏㅏㅏㅏㅏ 

원정대가 딜3폿3인데
폿3마리가 그냥 언제나 짐덩이 그 자체네 짐덩이 

딜러3마리는 걍 스펙으로 다 극복되는데
서폿은 생각만 해도 벌써 스트레스받네,,, 

여목 목소리 연습해서 6딜 오빵 구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