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1:55
조회: 207
추천: 0
알카는 밸패 해당사항 없겠지황제는 안해봐서 모르겠고
황후만 하고 있는데 매번 올라오는 지표 볼때마다 빨간약 먹음 못 해먹을 정도는 아니고 ㅈㄴ약하다 이것도 아닌데 딱 그런 느낌임 하는거에 비해 별론데….?싶음 똥꼬쇼 하는거에 비해 영 슴슴한데…. 이런 생각으로 매번 레이드 돌았는데 그저 이론상 최고점으로 인식만 좋은 듯함 셀땐 센데 그 기회가 너무 안옴… 아무리 캐릭 컨셉이라지만 죽어도 피면 없는 것도 컨셉인건지 모르겠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