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는 안해봐서 모르겠고
황후만 하고 있는데 매번 올라오는 지표 볼때마다 빨간약 먹음
못 해먹을 정도는 아니고 ㅈㄴ약하다 이것도 아닌데 딱 그런 느낌임
하는거에 비해 별론데….?싶음 똥꼬쇼 하는거에 비해 영 슴슴한데…. 이런 생각으로 매번 레이드 돌았는데
그저 이론상 최고점으로 인식만 좋은 듯함
셀땐 센데 그 기회가 너무 안옴…
아무리 캐릭 컨셉이라지만 죽어도 피면 없는 것도 컨셉인건지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