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하다가 걍 융화골랐ㅇ므


지금 본캐에 있는 재련보조가

용숨은 끽해야 100개인데
빙숨이 5천개가 넘어감


그냥 상비도스 받고 벌목캔거를 팔아서 용숨으로 사는게 밸런스가 맞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