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1:32
조회: 194
추천: 0
선생님들 복귀전에 몇가지만 더 여쭤보겠습니다아까..한번 여쭤봤었는데 인겜 들어가서 좀 보다보니 좀 더 궁금한게 생겨서 몇가지만 여쭤보겠습니다.
![]() 1) 인겜에서 보니 제가 일리아칸 하드 할떄는 베아트리스랑, 니나브만 사서 했던거 같은데 아제나 저것까지 매달 사야하는건가요? = 월 7700 + 9900 + 9900 = 27,000원 정액제 같은 느낌일까요?? 2) 1)번말고도 뭐 데일리?? 뭐 어떤걸 사야한다고 하던데 그건 어디서 살 수 있나요?? 3) 생각보다 매달 유지해야할게 많아보이는데.. 다른 추가 과금들이 있을까요 ? (내가 원해서 X, 정액제처럼 매달 안사면 큰 손해를 보는 BM 상품) 4) 그리고 여자친구는 아바타 같은걸 사는걸 좋아하는데 (커마마 2시간했어요...) 아바타는 이상한 거지같은 아바타 하나만 있고 하나도 안팔고있던데 원래 그런건가요..? 답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