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부터 이벤트 기간이긴 한데 딱히 신캐도 없고 그래서 일단 복귀건 뉴비건 잠깐 해보고 적응해보라고 하고 차원술사 나오는 7월 8일에 아닐 수도 있지만 만약에 골두껍이 푼다면 이때가 아닐까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