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저녁 머드셨어요?

저는 밥에다가 감자 삶아서 으깬거에 고추장으로 양념해서 매쉬포테이토같은 비스무리하게 해서 먹음

국은 채수내서 된장국에다가 두부 반모 넣고 머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