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붕쯔인데

요즘 게임에 재미가 사라져가서
그냥 새롭게 이번에 주는것들이랑 돈도 써서 빡시게 키운다하면

둘중 어느쪽이 그래도 나으려나?

딜은 결국 돌고도나 싶기도해서
그래도 직업이 편한게 낫나 싶고 하다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