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벤 짬바가 있지

500ㄷ1로 항우장사처럼 맞짱떠도 되는데...

얘내 뭐없는데..

기죽은거 맘아프다ㅠ

멘헤라온게 눈에보여 ;;;


캐삭해야되서 그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