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맨 끝나서 6회제한 풀어줄거같지도 않아서
이번 슈모익 다른 서버에 받을까 하는데
요즘은 뭐 내실 익스프레스? 그것도 있고
죄다 파후 키우러 갈테니 난 틈새시장 노려서 서폿 나이스 해보려는데
내실이랑 카드작 하는게 진짜 좀 망설여지네...
카드야 뭐 퍼줄테고
내실이 문젠데... 내실 필수 룬이나 필수 스킬포인트 끝내는데 얼마나 걸릴까? 어차피 100%까지는 안채워도 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