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요즘 모든 RPG가 다그렇긴한데

10년전이나 썬콜게이트 이런걸로 여론패치했지 RPG가 

요새는 걍 게임사가 WWE 안받아주고 소신패치하더라 밸런스는 ㅇㅇ 특히 로아는 더 내부지표대로 칼같이 하는거같고 

쓰다보니까 생각난건데 던파는 아직도 던담보고 패치하네 개종민사퇴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