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0:14
조회: 107
추천: 0
사람들은 팩트에 관심이 없고불태울 거리가 중요한건데 장작을 계속 넣지 말란 말이야.... 내가 뭔가 억울하고 할말이 많아도 덮어두고 불부터 끄는게 중요함. 2차 파생글, 3차 파생글 만들면서 재점화하면 없던 내용도 생기고 부풀려져서 하루종일 돌려지고 관심도 없던 사람들 뇌리에 각인됨. 그냥 어떤 시도도 하지마셈. 그래도 이건 정정하고 싶은데? << 절대 성공할 수 없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더워요33] 무적.......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